https://cafe.daum.net/RKBO
월드컵 nft는 다 모았는데 lck꺼는 lck 컵때 못받아서 2개가 비어있음
열심히 볼걸.... 2번이랑 3번 비어있는거 불편...
그래도 수집하는 재미가 나릉 있어서 좋네요
쓸데는 없지만
?
동계때도 하나도 안봐서 없긴하네
다음검색
월드컵 nft는 다 모았는데 lck꺼는 lck 컵때 못받아서 2개가 비어있음
열심히 볼걸.... 2번이랑 3번 비어있는거 불편...
그래도 수집하는 재미가 나릉 있어서 좋네요
쓸데는 없지만
?
동계때도 하나도 안봐서 없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