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맨날 간잽이만 보는 그 팀이 결국 트레이드를 했네?
쿤보가 마이애미로 향했습니다.
1라 3장에 스왑 그리고 타일러히로 등과 바꿨네요
드디어 마이애미도 출발해보나
역시 오프시즌은 재미있어 트레이드도 계속 터지고 이제 곧 신드도 ㄷㄷ
또대급 역대급이라는 신드도 재미있게 봐야지
다음검색
맨날 간잽이만 보는 그 팀이 결국 트레이드를 했네?
쿤보가 마이애미로 향했습니다.
1라 3장에 스왑 그리고 타일러히로 등과 바꿨네요
드디어 마이애미도 출발해보나
역시 오프시즌은 재미있어 트레이드도 계속 터지고 이제 곧 신드도 ㄷㄷ
또대급 역대급이라는 신드도 재미있게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