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막주차에 너무 못했네요 작성자√KIA。이시연^11|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어쩌다 이렇게박았지 전시즌 볼넷도 하나질렀고 활동도 열심히했는데 계속 너프되는느낌 ㅠㅠ 물론 재수가없는거겠지만요 그래도 컨택 지를수있으니 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임MZ^43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시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