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뭔가 막주차에 너무 못했네요

작성자√KIA。이시연^11|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어쩌다 이렇게박았지

 

전시즌 볼넷도 하나질렀고 활동도 열심히했는데

 

계속 너프되는느낌 ㅠㅠ

 

물론 재수가없는거겠지만요

 

그래도 컨택 지를수있으니 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임MZ^43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시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