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작성자√KIA。문성주^4|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왜 800을 넘은거냐 나는 은퇴가 하고싶었는데? 1주차 막주차 잘해서 이걸 살아 남네.....나 이번시즌 활동안해서 다음시즌은 은퇴각이려나? 아무튼 코시전까지만 활동해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