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왜..

작성자√KIA。문성주^4|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왜 800을 넘은거냐 나는 은퇴가 하고싶었는데
? 1주차 막주차 잘해서 이걸 살아 남네.....
나 이번시즌 활동안해서 다음시즌은 은퇴각이려나
? 아무튼 코시전까지만 활동해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