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아니 왜 여기 가는사람이 이렇게 많아

작성자√KIA。나나^77|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나는 자동은퇴 떴는데 박지효 육성종료에 비챤 수동은퇴야

 

기아 리빌딩인가..

 

 

으악

 

저는 일단 은퇴 당했으니....

 

이럴줄 알았으면 플샵때 닉변 하고 은퇴당할걸

?

 

주니어 닉네임 뭘로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윌리엄^57 | 작성시간 26.06.23 new 윌가놈 담시즌 체력 찍구 선발+불펜 더블트랙으로 가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