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요즘 운영을 ㅈ으로 하는 즁입니다
시작은 협동작전 율리아 버그
그 다음 패치 도중 기습 센티 스킬 아예 바꿔버리고
욕 쳐먹자 롤백후 개발자노트에서 그래구래 우린 PVP 버리고 PVE 집중할거니 센티 어차피 바꿀거야 선언
그리고 정작 PVE의 꽃 솔로레이드 망치고
늦장대응까지
신창섭처럼 되고싶나본데, 창섭이형은 라이브방송하는디 넌 한 적 없잖아 피자돼지련아
너 그정도 아니다. 자아 버려라
다음검색
그냥 요즘 운영을 ㅈ으로 하는 즁입니다
시작은 협동작전 율리아 버그
그 다음 패치 도중 기습 센티 스킬 아예 바꿔버리고
욕 쳐먹자 롤백후 개발자노트에서 그래구래 우린 PVP 버리고 PVE 집중할거니 센티 어차피 바꿀거야 선언
그리고 정작 PVE의 꽃 솔로레이드 망치고
늦장대응까지
신창섭처럼 되고싶나본데, 창섭이형은 라이브방송하는디 넌 한 적 없잖아 피자돼지련아
너 그정도 아니다. 자아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