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집가고싶다

작성자「NC」유연ⁿ7|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곧 시험을 보니,,,


합법적으로 조퇴를 달수가 있는 날이 오고...


그럼 일찍 집가니까


편하게 쉴수있다만


왜 아직도 시험을 시작안했지

화난다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넘모 가고싶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