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가고싶다 작성자「NC」유연ⁿ7|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곧 시험을 보니,,,합법적으로 조퇴를 달수가 있는 날이 오고...그럼 일찍 집가니까편하게 쉴수있다만왜 아직도 시험을 시작안했지화난다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넘모 가고싶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