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종강했으니 활동을 해보아요

작성자「NC」아야츠노 유니ⁿ62|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1학기가 종강했으니

한동안은 학교 갈 일도 없고

종강 전은 아무래도 기말고사가 있으니

더더욱 바빠져서 글을 못썼는데

이제 시험도 끝났고 종강도 했겠다

다시 활동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활동을 쉬었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느꼈달까요

?

 

아무튼 다시 이번 주부터는

열심히 활동을 해보는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으악 종강이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