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학기가 종강했으니
한동안은 학교 갈 일도 없고
종강 전은 아무래도 기말고사가 있으니
더더욱 바빠져서 글을 못썼는데
이제 시험도 끝났고 종강도 했겠다
다시 활동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활동을 쉬었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느꼈달까요
?
아무튼 다시 이번 주부터는
열심히 활동을 해보는걸로..
다음검색
1학기가 종강했으니
한동안은 학교 갈 일도 없고
종강 전은 아무래도 기말고사가 있으니
더더욱 바빠져서 글을 못썼는데
이제 시험도 끝났고 종강도 했겠다
다시 활동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활동을 쉬었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느꼈달까요
?
아무튼 다시 이번 주부터는
열심히 활동을 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