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어제는 자낳대 결승이었어요

작성자「NC」아야츠노 유니ⁿ62|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개인적으로 이석현을 아프리카에서 방송할 때부터

유튜브 열심히 챙겨보고 트위치 넘어가고

치지직 넘어가고 하고 나서는

가끔씩이지만 방송 들어가서 보기도 했는데

이렇게 대회 오랜만에 나와서

우승하는 걸 보니까 기분이 좋군요

 

헬퍼로 오랫동안 공격당해서

외딴섬하고 대회도 계속 거절하고 그랬는데

이겨내고 우승하고 MVP도 따는 거 보니까

응원하는 입장에서 굉장히 기뻤달까요

 

아무튼 이번 자낳대는 나름 밸도 잘 맞고

볼 것도 많아서 재밌게 본 것 같읍니다

역시 대회는 과몰입하는 맛으로 봐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석현이 캬햐햐인가 걔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