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태블릿 샀습니다

작성자「NC」전소민ⁿ47|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근데 아직 오진 않았고

당근에서 괜찮아보이는걸로다가 샀어요

y700 1세대... 제가 하는 게임 정도면 이 정도면 충분하기도 하고

S20fe보단 업그레이드 아닌가? 싶어서 샀습니다

이제 S20fe를 처분해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소지 바꿔주세요
    경기도 화성시 동탄구 동탄신리천로5가길 ...
  • 작성자ʕ•ᴥ•ʔ최지훈∨54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y700 1세대 쓰는 사람으로서
    잘쓰고있습니다 히힣...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