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안나온다 작성자「NC」마코토ⁿ29|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글을 안쓴다성적이 안나온다글을 안쓴다의 루트를 타고 있습니다.올시즌은 이미 망한거 갖고담시즌에 반등을 한번 노려봐야겠어요.정 안되면 전성기 나이쯤에 활평 초기화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