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알고보니 상위 1%?

작성자「NC」Neneko, Mashiroⁿ00|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라고 들음.
(아 물론 ㅇㅈ할수없음 ㄹㅇ)

생각을 해봐.
상위 1%가 육개장 작은컵 하나사먹는데 손을 떠냐?
? 불닭볶음면이라도 사먹으면 디폴트오겠다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