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상위 1%? 작성자「NC」Neneko, Mashiroⁿ00|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라고 들음.(아 물론 ㅇㅈ할수없음 ㄹㅇ)생각을 해봐.상위 1%가 육개장 작은컵 하나사먹는데 손을 떠냐?? 불닭볶음면이라도 사먹으면 디폴트오겠다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