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팀은 늘 같은 그자리였습니다
유지를 했다-는 것에서는 참 다행이죠
개인 성적은 워낙에 타격이 안올라와서 걱정이었지만
하위타순으로서는 나쁘지는 않았죠
문제는 타순이 주로 5번이었다는 점이죠
?
신기한건 도루가 20개나 된다는 점
도루실패가 6개밖에 안된다는 점
수비형인데 주루를 질러야 하나..라는점..
파워를 키우고 싶었는데..
그저 플루크일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문제는 팀에서 은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데
팀 수뇌부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거 같습니다
수린에 대해서는 고민 덜하시게 활동하고
안쫓겨나게 해보겠습니다
?
수린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