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시즌 후기

작성자「NC」수린ⁿ22|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팀은 늘 같은 그자리였습니다
유지를 했다-는 것에서는 참 다행이죠

개인 성적은 워낙에 타격이 안올라와서 걱정이었지만
하위타순으로서는 나쁘지는 않았죠
문제는 타순이 주로 5번이었다는 점이죠
?

신기한건 도루가 20개나 된다는 점
도루실패가 6개밖에 안된다는 점
수비형인데 주루를 질러야 하나..라는점..
파워를 키우고 싶었는데..
그저 플루크일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문제는 팀에서 은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데
팀 수뇌부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거 같습니다
수린에 대해서는 고민 덜하시게 활동하고
안쫓겨나게 해보겠습니다
?

수린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