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타순은 일요일이랑 동일?한거 같군요
투수는 팩동님으로
어쨌건 해줘야하는 선발투수시죠
요새 보다보면 삼봉이형 느낌이 강해지는데
그렇게라도 꾸준히 있어주기라도 하면 좋겠네요..
크게 무너지는게 요새는 안보였던거 같아서..
5연승의 좋은 분위기를
꾸준히 이어가야 가을이 보일테니
잘 하면 좋겠네요..진짜..
할말도 점점 사라지는지라..
수린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타순은 일요일이랑 동일?한거 같군요
투수는 팩동님으로
어쨌건 해줘야하는 선발투수시죠
요새 보다보면 삼봉이형 느낌이 강해지는데
그렇게라도 꾸준히 있어주기라도 하면 좋겠네요..
크게 무너지는게 요새는 안보였던거 같아서..
5연승의 좋은 분위기를
꾸준히 이어가야 가을이 보일테니
잘 하면 좋겠네요..진짜..
할말도 점점 사라지는지라..
수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