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스프라이트 블랙티 맛

작성자「NC」아야츠노 유니ⁿ62|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편의점을 자주 가지는 않는데
오늘 갔다가 이상한 색깔 스프라이트가 있길래
꺼내보니까 스프라이트 제로 블랙티래요

이렇게 생겼는데 실제로 보면
ㄹㅇ 보리차 색입니다

언제 나온건지는 제가 편의점을
아주 가끔 가는지라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진짜로 홍차향 나고
맛도 차 맛 살짝 나서
꽤 괜찮습니다 먹을만 한듯

아무튼 신기했읍니다
요즘 특이한 거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로의 시대에 살고이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