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편의점을 자주 가지는 않는데
오늘 갔다가 이상한 색깔 스프라이트가 있길래
꺼내보니까 스프라이트 제로 블랙티래요
이렇게 생겼는데 실제로 보면
ㄹㅇ 보리차 색입니다
언제 나온건지는 제가 편의점을
아주 가끔 가는지라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진짜로 홍차향 나고
맛도 차 맛 살짝 나서
꽤 괜찮습니다 먹을만 한듯
아무튼 신기했읍니다
요즘 특이한 거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다음검색
편의점을 자주 가지는 않는데
오늘 갔다가 이상한 색깔 스프라이트가 있길래
꺼내보니까 스프라이트 제로 블랙티래요
이렇게 생겼는데 실제로 보면
ㄹㅇ 보리차 색입니다
언제 나온건지는 제가 편의점을
아주 가끔 가는지라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진짜로 홍차향 나고
맛도 차 맛 살짝 나서
꽤 괜찮습니다 먹을만 한듯
아무튼 신기했읍니다
요즘 특이한 거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