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요즘 뭔가 가만히 있어도
손이 떨리는 느낌이랄까요
수전증이 있던 것도 아닌데
자꾸 손이 떨리는
그렇게 심하게 떨리는 건 아니라서
평상시에는 그렇게 거슬리지는 않는데
일하거나 할 때는 조금 신경쓰이긴 한달까요
요즘 계속 바빴어서 생활 패턴이
약간 망가지긴 했는데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다시 생활 패턴을 돌려보면
이유를 알 수 있지 않을까..
근데 지금도 조금씩 손 떨려서
조금씩 오타 나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