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요즘 왜케 손이 떨리지

작성자「NC」아야츠노 유니ⁿ62|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요즘 뭔가 가만히 있어도

손이 떨리는 느낌이랄까요

수전증이 있던 것도 아닌데

자꾸 손이 떨리는

 

그렇게 심하게 떨리는 건 아니라서

평상시에는 그렇게 거슬리지는 않는데

일하거나 할 때는 조금 신경쓰이긴 한달까요

 

요즘 계속 바빴어서 생활 패턴이

약간 망가지긴 했는데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다시 생활 패턴을 돌려보면

이유를 알 수 있지 않을까..

 

근데 지금도 조금씩 손 떨려서

조금씩 오타 나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푸디마 유니유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