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감독으로 보낸 첫 시즌이 끝났어요

작성자「NC」아야츠노 유니ⁿ62|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6주차 결과가 올라오면서

감독으로 보낸 첫 시즌은

최종 5위로 이렇게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신경쓸 게 많아서

어렵기도 했고 이런저런 다양한 시도를

해보기도 했는데 그래도 어찌저찌

시즌을 마무리 짓기는 했군요

 

제 캐릭터의 성적은 생각보다는 잘 안나왔는데

중간에 활동이 조금 줄기는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활동이 나쁘지 않았으니

다음 시즌에는 좀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는 해봅니다

 

그나저나 이번 시즌 은퇴가 좀 많이 떠버렸는데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라인업을 굴려야할지 고민이라

정진햄이랑 오프시즌을 잘 보내봐야겠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유니유니의 감독생을 응원함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