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C「NC」 (V3)

내일은 쉽니다

작성자「NC」전소민ⁿ47|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2주정도 휴일없이 일했더니 힘드네요 ㅋㅋ

내일은 오랜만에 쉬어야지... 제발...

근데 목요일에 비 온대요

그냥 내일 일해야하나?  흑흑

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I want rest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