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쉽니다 작성자「NC」전소민ⁿ47|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2주정도 휴일없이 일했더니 힘드네요 ㅋㅋ내일은 오랜만에 쉬어야지... 제발...근데 목요일에 비 온대요그냥 내일 일해야하나? 흑흑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I want rest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