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빵셔틀이 확실 하다
지가 가지고 있는 성도 아니고
킹군 애들한테 성 먹으면 드릴께요~~~
받들어 모십니다~도와주세요~~
각인석 왕관 떨어지고 울프독 길마라 일부러 안죽이고 놔두는데
죽어도 안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질님들 여기 빵과 간식이 있으니 잘 봐주십시요 헤헤
어렸을 때 부터 빵셔틀과 알셔틀로 자존심이라고는 1도 없는 진정한 그이름 합개
같은 연합이 욕처먹고
고소미 치자고 계속 지랄하는 합개는 이 악물로 모른채 하는 킹군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킹군단한테 못이겨서 말 한마디 못하는 고소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망한 자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자패는 같이 고소미 치러 가자는 합개 버리고 고소미는 원래 싸우고 합개도 싸우고 하는데
킹군 애들은 머야??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연합이고 모고 개무시 아닌가 저정도는....?
지들만 와서 먹던가...
합개가 무서운 건가 자패가 무서운건가;;;
그렇게 싫어하던 대만이랑 같이 연합
자기 연합 개 벌레 취급하는 합개랑 연합
ㅅㅂ 이러니 개콘이 망했지
이걸 보면 또 특이한 뇌 합개는 자기망상에 빠져 아 킹군애들이 빵셔틀이고 지가 위 인 줄 알겠지
누가 보면 저번 시즌부터 성 지키고 그 인원들 한테 준줄
또해야 도와줘! 너네만 있으면 성 먹을 수 있어!!!! = 성 1주도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개 왈 / 응 이제 먹었어!! 이러겠지
응 수달이가 먹었네 ~~~~축하한다~~~많이 먹으렴~~~~~~~~~~~~~~~~~~~~~~~~~~~~~~~~~~~~~~~~~~~~~~~~~~~~~~~~~~~~~~~~~~~~~~~~~~~~~~~~~~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수달 작성시간 26.06.15 이생키 화가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타수좀봐ㅋㅋㅋ어후 -
작성자마제스타 작성시간 26.06.15 아니 근데 왜 킹군단 머가 잘못임 이미 이야기 다하고 하는건데
고소미는 섭이달라서 월드서 합계 줘패는 재미로 겜하는중
3섭 대만와서 쟁할줄 알았는데 또 노쇼라 월드서 합계만 줘패는중
합계는 우리 줘 팬다고 했는데 왜 죽기만 하심? -
작성자서비스종료* 작성시간 26.06.15 수달님 댓글수준에서 증명완료
합개>>개수달 멍멍 -
답댓글 작성자개수달 작성시간 26.06.15 증명서발급해줘 겁쟁이~
-
작성자마제스타 작성시간 26.06.15 합계 욕하는건 인정 할게 수달형 건들면 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