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종 이게 겜이냐?

작성자래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0

그냥 영구정지 시켜라 인터넷 그딴 개소리 지껄이지말고..

겜에 악용을 계속 쳐하믄 조치가 있어야지

이게 운영이가?

매주 패키지만 쳐 내놓을 생각하지말고

적어도 유저들의 말에 귀를 좀 기울여라

싸우는와중에 강종

도망치다 강종

턴 걸려도 강종

대만 1등슬레 대만아디1등기사 게임내역 조사하믄 나오지않나?

그렇게 계속 강종이 가능하다 보나?

이런씩이면 유저들이 다 떠나지~~

지금이라도 조사하고 강종에 대한 조취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