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온 게임들 보면 운영이 더아쉽네요 작성자IOI0I|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작이라고 나온 게임들 생각보다 망겜이라서운영 좀만더 잘했으면 유저형들 더 많고 흥했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