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들을 하는거여?
게임이 재미만 있음 되지
취미활동하러 온거아녀?일하냐?
공정성 문제는 분명히 짚고 넘어가라
주최측이 해줘야지 이건
언제까지 감독몫을 선수들이 하고 있어야되냐?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자
곧 내가 떠날듯
다음검색
발광들을 하는거여?
게임이 재미만 있음 되지
취미활동하러 온거아녀?일하냐?
공정성 문제는 분명히 짚고 넘어가라
주최측이 해줘야지 이건
언제까지 감독몫을 선수들이 하고 있어야되냐?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자
곧 내가 떠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