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치캐릭 강종에 각종 버그 쓰던거 단맛이잖아 ㅋㅋㅋ 작성자하으우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맛이가 백치캐릭 부주잖아 ㅋㅋ 백치본주는 늙은이라 그런거 쓸줄 모르고 ㅋㅋㅋ 단맛이는 원래 핵쟁이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19 이놈도 부주드립치겟네 ㅋㅋ 답댓글 작성자하으우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단맛이랑 같이 했었어 비응싀나 ㅋㅋㅋㅋ 여태 혼자 있었으니 니딴놈이 알리가 있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