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자폐야 대만 소식좀 알려줘바

작성자정신이상 합계|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4

대만 고유 소유물이었던 강종이 상용화 된거 같은데

대만은 말 안나오냐?

정 거지 같으면 서로 쓰지말자고 합의 하시던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19 합법인데 대만은 새기야 ㅋㅋusb꽂으면 바로 실행되드만
    그리고 서로 대화되것냐? 뇌없음?
  •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제스타 | 작성시간 26.06.19 아 합계 저거 메크로 쓰는구나 인증 고맙다
  • 작성자와다다 | 작성시간 26.06.20 실망이야 합계형 강종쓰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