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야 대만 소식좀 알려줘바 작성자정신이상 합계|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만 고유 소유물이었던 강종이 상용화 된거 같은데대만은 말 안나오냐?정 거지 같으면 서로 쓰지말자고 합의 하시던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19 합법인데 대만은 새기야 ㅋㅋusb꽂으면 바로 실행되드만 그리고 서로 대화되것냐? 뇌없음?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19 이미지 확대 작성자마제스타 | 작성시간 26.06.19 아 합계 저거 메크로 쓰는구나 인증 고맙다 작성자와다다 | 작성시간 26.06.20 실망이야 합계형 강종쓰는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