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다필요없다

작성자재한|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8

너무너무 실망스럽다...

이렇게 대처를 안하는 게임 처음본다

무능력에 끝판을 보여주는 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졌다고?졌으면 쏠로꺼지고~다음..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20 뽕이지롱 ㅋㅋ ㅂㅅ새기
  • 작성자재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기서 타자쓸시간에 나가서 일해라...나이먹고 빌어먹지말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마스앤베라 | 작성시간 26.06.20 형님이 제일 빌어먹으시던데 ㅋㅋ 글 440개 댓글 700개 ㅋㅋㅋㅋㅋ 정신머리가 이상하신듯
  • 작성자재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는 너무 잘살아~계속 컴터앞에 않아서 영상이나 찍도록~ㅎㅎ좀 씻고 게임해라..샤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