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 없애달라고 외쳐대던데
연합에서 내부관리 안하나요? ㅋㅋㅋ웃다죽겠네 X:D
이정도면 그냥 무시하고 쓰는데 추방감 아님? ㅋ
o백치o - 텔불가 지역 (엘프B2)
일시 : 2026년 6월 21일 21시28분경
다음검색
강종 없애달라고 외쳐대던데
연합에서 내부관리 안하나요? ㅋㅋㅋ웃다죽겠네 X:D
이정도면 그냥 무시하고 쓰는데 추방감 아님? ㅋ
o백치o - 텔불가 지역 (엘프B2)
일시 : 2026년 6월 21일 21시28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