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라이브로 공개됫누
대충 넘길라하네 ㅋㅋㅋ
그냥 책임감 회피하고 부주짓이라고 하지 펙트잖아ㅋㅋ
짤리는건 둘째치고 아무 언급없네
롬에서 가장 빅이슈인 강종 당사자인데ㅋㅋ
대처하는거 보니 아직 하꼬 벗어날려면 한참멀었다 ㅋ
https://m.cafe.daum.net/ROM.Official.KR/bLt5/34284?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루크루 작성시간 26.06.22 new
18run 아 이새끼 대체 뭔소릴 하는거야 알아들을수가없네
뿌까는 뭐고 자패는 또 뭔데
야 할말없으면 걍 쑤그려라 뭔 대화를 이딴식으로 하는거야 ? 귀찮아서 의무 교육 스킵했냐 씹샤끼가 ㅋㅋ -
답댓글 작성자18run 작성시간 26.06.22 new
크루크루 자패아닌척 개오지네 지금까지 롬하는색히가 자패를 모른다고? 뿌까도 모른다고? 모르고 여기와서 글싸지르냐?
니놓는다고 싸지르시고 미역국은 드셧는지모르겟네
-
답댓글 작성자크루크루 작성시간 26.06.22 new
18run 선넘기 시작하는거 보니 다됐나 보네? 더 나가면 사고 인거 알지? 적당히해^^
-
답댓글 작성자18run 작성시간 26.06.22 new
크루크루 적당히할테니 꺼지면됨^^^^^^^^^^
-
작성자와다다 작성시간 26.06.22 new
연합 감싸기 시전중입니다. 그밥에 그나물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