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코너^^

[極强!!不動劍]ㅡ.ㅡ 로사2... 격투가 쪽박차다 ㅡ.ㅡ

작성자熱血무명k神|작성시간01.06.29|조회수32 목록 댓글 0
허허 ...
슬라임암 주기라고 해서 ㅡㅡ
주겼는데...심심해서 왕까지 죽엇습니다 ㅡㅡ
허허... 그러니깐 이미지 쪽난다면서
덤바는군욤 ㅡㅡ;
허허 지가 세면... 얼마니 쎄다구
한방에(뻥...) 날려보냈지우...
그다음에 다시가보니깐...쪽박차고 있더구뇨 ..
허허..그래서 처음부터 자시시작 했지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