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안내

열린저녁밥상- 화이타 함께 준비해요🌮

작성자주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11


모두 좋아하는 화이타!
함께 재료 준비해서 만나게 먹어봐요^^

1-2가지씩 준비해서 오면 좋겠어요
댓글로 달아주세요

약 7가정이 모일 수 있어요
양 가늠해서 댓글 달아주세요,

우리밀 또띠아 : 제가 우리밀만 먹을 수 있어서…
닭가슴살,소고기,새우 : 중에 1개만 있어도 되요
채소: 파프리카, 볶은양파, 양상추, 볶은버섯
소스류: 사워크림,마요네즈,머스터즈,칠리소스,살사소스등
기타: 추가로 준비가능한 재료 맘껏! (아보카도등)

예: 또띠아 3팩
예: 닭가슴살, 파프리카 준비해요
예: 또띠아 2팩, 사워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20 볶은 버섯, 파프리카, 칠리소스 준비해갈게요.
  • 작성자박상욱 | 작성시간 26.06.20 머스터드, 마요네즈, 음료수 준비해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주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상욱 홀그레인머스터드는 우리집에도 여분이 있어서 그거 제가 챙길테니, 아이들 먹을 (허니)머스터드만 부탁해요
  • 답댓글 작성자박상욱 | 작성시간 26.06.20 주희 네엥!
  • 작성자아영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영 - 과카몰리 가져갈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