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좋아하는 화이타!
함께 재료 준비해서 만나게 먹어봐요^^
1-2가지씩 준비해서 오면 좋겠어요
댓글로 달아주세요
약 7가정이 모일 수 있어요
양 가늠해서 댓글 달아주세요,
우리밀 또띠아 : 제가 우리밀만 먹을 수 있어서…
닭가슴살,소고기,새우 : 중에 1개만 있어도 되요
채소: 파프리카, 볶은양파, 양상추, 볶은버섯
소스류: 사워크림,마요네즈,머스터즈,칠리소스,살사소스등
기타: 추가로 준비가능한 재료 맘껏! (아보카도등)
예: 또띠아 3팩
예: 닭가슴살, 파프리카 준비해요
예: 또띠아 2팩, 사워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