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해야 휴거 되나요...?
주님께서 교회의 영적상태를 말씀해주시며 휴거에 대하여 말씀해주십니다.
"모두 중심을 잃고 인성적으로 치우쳤다. 남의 말만 듣고 형제를 함부로 판단하고 대하였다. 그러니 누구 하나 나를 느끼는 자 없고 휴거의 차원에 오르지 못하고 있구나! 하셨습니다.
휴거 되는데 중요한 것이 있다. 주를 깨닫고 일체되는 것과 하나 되는 것이다. 그러나 하늘과만 하나 된다고 그 사람의 사랑이 온전하다 할 수 있느냐. 나를 사랑하거든 내 양을 먹이라 했다. 나를 사랑함 같이 형제를 사랑하라 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신부들은 성삼위와 주를 통해 온전한 사랑을 받았으나 자신의 사랑은 모순된 사랑을 가지고 모가 나 있다. 상대로부터 직접 들은 말도 아니고 직접 대화로 확인해 본 것도 아니고 직접 겪어 본 것도 아닌데..
다른 자의 말만 듣고 선입견의 벽을 쌓고서 상대를 바라보고 대하게 된다. 누구에게나 부족함은 있으나 함께 품어주고 함께 고쳐나가야 하는데 그러하지 못하는구나. 너희 또한 악한 근성을 가지고 태어나고 자랐어도 이 때 진행하는,
나의 휴거사역에 불러주어 새사람, 새신부로 만들어 주었다. 또한 근본의 성삼위의 사랑을 주었으니 그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닮아가야 함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형제를 함부로 비방한 자도 형제를 함부로 판단한 자도..
형제를 품어주지 못하고 선입견을 가지고 마음문을 열지않고 대한 자도.. 모두 가인의 근성으로 죄를 지은 것이 되니 온전한 사람이 아니고서 어찌 휴거되고자 하는 자라 할 수 있겠느냐! 내가 너희에게 원하는 사랑은 나만 사랑하면 되는 사랑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주를 대신해서 만난다 생각하고 형제들을 만나 주어라. 너희가 마음으로 내친 형제들은 결국 그 조건으로 인해 지옥쪽 고통의 세계에 머물게 되는데 이래도 용서치 않을 것이냐. 주도 너희의 모든 죄를 용서하는데 그 앞에 용서치 못할 것이 무엇이더냐.
나의 신부가 되려면 온유와 겸손, 자비와 용서등 성령의 열매를 맺는 자들 되길 원한다. 진정 사랑으로 하나되길 원한다. 모두는 사랑의 차원을 높이자. 휴거 역사에 그 누구도 용서치 못할 자는 없으며 이해하지 못할 자 없어야 한다.
다시금 당부하노니 형제를 비방치 말며 오해와 선입견으로 대해서는 안된다.
가장 깨끗한 사랑으로 나와 사랑하며 살자. 모순있는 자는 결코 휴거에 지장이 생기니 사랑의 모순을 고치고 온전한 사랑으로 나와 사랑하며 형제들과 하나되어 살자.
출처 : 진리폭풍
영상글 작성자 : 황은혜전도사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기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3.01
누구 하나 나를 느끼는 자 없고,
휴거의 차원에 오르지 못하고 있구나!'
누구에게나 부족함은 있으나 함께
품어주고 함께 고쳐나가야 하는데
그러하지 못하는구나!
온전한 사람이 아니고서 어찌
휴거되고자 하는자라 할수 있겠느냐!
휴거 역사에 그 누구도 용서치 못할자는 없으며 이해하지 못할 자 없어야 한다.
사랑에 모순있는 자는 휴거에
지장이 생기니 사랑의 모순을 고치고
온전한 사랑으로 예수님과 사랑하며
형제들과 하나되어 살자! -
작성자자기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3.01 휴거되는데 중요한 것이 있다!
주를 깨닫고 일체되는 것과 하나되는
것이다. 그러나 하늘과만 하나된다고 그 사람의 사랑이 온전하다 할 수 있느냐!
그러나 대부분의 신부들은 성삼위와
주를 통해 온전한 사랑을 받았으나 자신의 사랑은 모순된 사랑을 가지고 모가
나있다.
하나님을 마음 다해, 힘을 다해, 목숨을
다해, 뜻을 다해, 정성을 다해 사랑하라!
이웃을 내몸 같이, 내자신같이 사랑하라!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기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3.01 모순된 사랑을 가지고 모가 나있는
저희들의 사랑이, 성삼위 하나님의
온전한 사랑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이미지 확대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