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가 없는 믿음은 우상숭배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작성자자기부인|작성시간21.09.03|조회수78 목록 댓글 1



 
💚 "감사가 없는 믿음은 우상숭배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위기가 닥쳐오면 지푸라기를 잡는 심정으로 점쟁이나 무당을 찾아가서 돈을 내고 점을 보거나 굿판을 벌입니다.

요행이나 우연으로 자신의 문제가 해결되기만 하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돈을 지불하고 다시 힘든 상황이 오기 전에는 모든 거래가 끝이 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버지와 자녀의 관계는 거래가 아니라 영원히 존속될 인격적인 관계로 맺어져 있습니다. 우리를 구원하신 것과 생명을 주셔서 숨 쉬고 살아가는 것,

그리고 셀 수 없는 우리 삶의 모든 것들이 실상은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저 받았으면서도 감사하지 못하는 자는 짐승만도 못한 존재입니다. 
 
하나님께 만가지 은혜를 받았음에도 몇가지 힘이 들고 어려운 문제를 만나면 원망 불평하는 자는 믿음과는 거리가 멀고 우상을 숭배하는 자들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그 문제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들에 대한 믿음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는데 감사하지 못하는 믿음은 가짜 믿음입니다.

감사가 사라진 종교적 열심은 생명이 없는 우상 앞에서 절을 하는 행위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감사는 천국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천국은 감사의 찬송이 흘러넘치는 곳입니다. 지옥과 같은 삶 속에서 벗어나려면 받은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의 마음을 회복하면 됩니다.

귀신에게 사라잡힌 사람의 특징 중에 하나가 이기적이며 감사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감사는 만병통치약이며 우리의 삶을 썩지 않게 하는 방부제입니다.

내 문제 때문에 주님을 제대로 만난 것 자체가 일생일대의 최고의 복입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살아갈 때에 기쁨이 충만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작성자 : 부자회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기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9.03
    감사하지 못하는 믿음은
    가짜 믿음입니다.

    감사없는 종교적 열심은
    생명없는 우상앞에 절하는 것입니다.

    감사는 천국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감사는 만병통치약입니다.

    귀신에게 사로잡힌 사람의 특징은
    감사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살아갈 때에
    기쁨이 충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