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이안에 너있다"(우리 안에 성령님이 계시다는 것에 대한 표현)? 궁금합니다에 대한 답글입니다.!!

작성자이천우| 작성시간05.05.20| 조회수115|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태진 작성시간04.09.15 삼위일체에 대한 부분에서 과연 하나님이 안에계시다는 표현이 맞는지 아님 성령님이 안에 계시다는 표현이 받는지 아니면 신앙고백에 맞게 하나님성령님예수님을 상황에 맞게 불러도 되는건지 아니면 삼위일체 하나님이 하나님이시기에 하나님이 안에 계시다는게 맞는건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이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09.18 태진 형제 안녕하세요!. 형제가 말한 꼬리말 부분에 대해서는 그 내용을 정확히 알고서 말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에 글로써가 아닌 대화를 통해서 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말을 듣고 말로 하는 것이 더 좋을 수가 있습니다. 하오니 편한 시간에 여유를 갖고 대화할 수 있을 때 전화(032-323-0150)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 작성자 이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09.18 형제의 집 전화번호와 통화가 가능한 시간을 알려 주시면 내가 형제에게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