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김태진작성시간04.09.15
삼위일체에 대한 부분에서 과연 하나님이 안에계시다는 표현이 맞는지 아님 성령님이 안에 계시다는 표현이 받는지 아니면 신앙고백에 맞게 하나님성령님예수님을 상황에 맞게 불러도 되는건지 아니면 삼위일체 하나님이 하나님이시기에 하나님이 안에 계시다는게 맞는건지...?? 궁금하네요
작성자이천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4.09.18
태진 형제 안녕하세요!. 형제가 말한 꼬리말 부분에 대해서는 그 내용을 정확히 알고서 말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에 글로써가 아닌 대화를 통해서 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말을 듣고 말로 하는 것이 더 좋을 수가 있습니다. 하오니 편한 시간에 여유를 갖고 대화할 수 있을 때 전화(032-323-0150)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