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자람반6월1,2주 실내놀이

작성자행복한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0

롤러로 물감찍기 놀이해요

풍선으로 놀아요

블록으로 기차놀이도 하고 자유놀이해요

두부로 맛보고 두부케이크도 만들고 식용색소 넣어 조물조물 주무르며 촉감놀이해요.

오이로 오감놀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