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할리 정모에 오랫만에 다녀왔습니다.
20여년전부터 계속 다니는 분들도 아직 몇몇 있고 이젠 나이든 분들은 거의 못나오시네요.
축제 분위기도 많이 성숙해 지고 재미도 있어 할리 축제를 구경온 분들도 많습니다.
라이더 카페 회원님들도 함께 하면 좋겠는데 관심이 없으신것 같네요. ㅎ
영종도에도 할리 길이 열렸는데 함께 점심바리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저도 할리 정모에 오랫만에 다녀왔습니다.
20여년전부터 계속 다니는 분들도 아직 몇몇 있고 이젠 나이든 분들은 거의 못나오시네요.
축제 분위기도 많이 성숙해 지고 재미도 있어 할리 축제를 구경온 분들도 많습니다.
라이더 카페 회원님들도 함께 하면 좋겠는데 관심이 없으신것 같네요. ㅎ
영종도에도 할리 길이 열렸는데 함께 점심바리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