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동네 한 바퀴

작성자웅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휴일 이런 저런 볼 일 바이크로 보고,
구월동에서 편의점하는 옛 라이딩 후배 가게에 들렀습니다.

바이크 한창 탈 때가 참 좋았던 시절이었다. 라고 서로 공감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