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부터 사회복지 실습을 하기로 신청해났다.
사실 나는 복지사자격증 따려고 사회복지를 전공하지는 않았다.
공부를 하다보니 행정학과 대학원졸업하고 박사과정을 하려다 그것 하지못해
어떤 것이라도 공부를 더 하고 싶어서 하다보니 사회복지학과를 전공하게 되었다.
130학점 학점 이수는 다 받았는데 복지사자격증과 관련된 실습이 남아있어 그것 하려고
실습을 신청했다. 실습장소는 노숙자 시설인 다시서는 집 이라는 곳인데 실습을 하게 될지
그건 두고 봐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그만 둘 것이다. 그냥 학점 이수로 졸업할 것이다.
어쨌든 하는대 까지는 할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