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 친구들과 함께 생일 노래를 부르고
축하를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
환하게 웃는 서윤이의 얼굴에
친구들도 선생님도 정말 행복했어
언제나 밝게 생활해 주어서 고맙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랄게!
사랑받는 만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멋진 아이로 자라나길 응원해
다시 한 번 생일을 축하해! 🎁✨
다음검색
서윤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 친구들과 함께 생일 노래를 부르고
축하를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
환하게 웃는 서윤이의 얼굴에
친구들도 선생님도 정말 행복했어
언제나 밝게 생활해 주어서 고맙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랄게!
사랑받는 만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멋진 아이로 자라나길 응원해
다시 한 번 생일을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