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 캐러 갔어요🥔

작성자상큼달콤 오렌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감자밭🥔

직접 감자를 캐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흙을 만지고 감자를 발견할 때마다
"우와!" 하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손에 흙이 묻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감자를 찾으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해 보았어요.

직접 수확한 감자를 보며 성취감도 느끼고,
농작물의 소중함도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해가 들지 않아 모자는 착용하지 않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