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쥬쥬&멋쟁이 토마토🍅

작성자♡토마토♡|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2

오늘은 비둘기친구와 소라게가 왔어요.
우리 친구들 비둘기 쓰담해주기도하고 안아주는친구도 있었고 대체로 다들 예뻐해주었어요.소라게 바닥에 놓으니 어찌나 빨리 움직이는지 신기해 하면서 관찰을 했어요. 미술-토마토 머리띠 꾸미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우맘 | 작성시간 26.06.05 서우 소라게가 무서웠다고 얘기해줬어요🤣
    주호도 으으응~ 하고 울었다고 얘기해주던데
    사진보니 게 보고 서우 말대로 정말 싫어했나 보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멀리서 보기는 하더라고요. 비둘기는 안아주기도 하고 쓰담도 하고 예뻐해주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