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를 땄어요🍓 작성자딸기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들과 다사읍에 있는 호수농원에가서 블루베리 따기 체험을 하고 왔어요블루베리를 작은손으로 하나씩 따서 입에넣어 맛보았어요친구들 모두 맛있는지 하나씩 따서먹는 모습이 대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