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ㅣ꿈 - 딸기반(0.1세)

블루베리를 땄어요🍓

작성자딸기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다사읍에 있는 호수농원에
가서 블루베리 따기 체험을 하고 왔어요
블루베리를 작은손으로 하나씩 따서 입에
넣어 맛보았어요
친구들 모두 맛있는지 하나씩 따서
먹는 모습이 대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