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ㅣ꿈 - 딸기반(0.1세)

맛있는 라면 &일상🍓

작성자딸기젤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음률시간 라면을 주제로 활동했어요
라면에 관한 노래를 듣고 맛있는
라면을 만들어 보았어요
냄비에 좋아하는 토핑을 골라서
완성해 보았답니다

산책시간 움직이는 공벌레가 신기한지
앉아서 관찰하는 귀요미들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