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제가 박은 쇠말뚝에 대하여

작성자대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zYC5Fj-WiPs?si=WC3haI_bFtIjFd2H

일제가 박았다는 쇠말뚝.

측량용이다?

일제가 박았다는 증거 없다?





1.모두 우리나라 최고의 양기 용맥에

박은 것이 맞다.

음택기운에 박은 것이 단 하나도 없다.
용맥을 벗어난 것도 없다.
반드시 풍수지리 전문가가 관여한 짓이다.



2. 모두 권력과 재물 기운에 해당한다.



3.특히, 정치적 군사적 큰 인물이 태어나는
기운에 박은 것이 맞다.



4. 그러므로 일제가 박았다는 합리적 의심이 맞다.



5. 수 백 개의 쇠말뚝을 뽑기 시작한 1995년 이후
IMF를 넘고 우리나라는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또 1995년 이후 부터 친일파 지지세력이 아닌
민주 진영에서 대통령이 선출되었다.



6. 아직도 남아있는 쇠말뚝을 뽑아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