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구입해서 심어 놓은것이 올해 꽃이 피었습니다.
키가 작은 미니종이라 화분에 키우기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new
무늬가 화사하니 이쁩니다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22 new
잎사귀 가운데에 붓으로 대충 터치한 것처럼
신기한 무늬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22 new
무늬가 있어 더 돋보여요
제 분홍터리풀은 꽃이 2년째 안피우네요ㅎㅎ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01:13 new
무늬터리풀 찜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1 new
한포기라 몇년을 기다릴수 있다면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