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년초 사진방

무늬 터리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5

지난해 구입해서 심어 놓은것이 올해 꽃이 피었습니다.
키가 작은 미니종이라 화분에 키우기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늬가 화사하니 이쁩니다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잎사귀 가운데에 붓으로 대충 터치한 것처럼
    신기한 무늬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늬가 있어 더 돋보여요
    제 분홍터리풀은 꽃이 2년째 안피우네요ㅎㅎ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01:13 new 무늬터리풀 찜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1 new 한포기라 몇년을 기다릴수 있다면야.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