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류 사진방

나리들

작성자머루다래/거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7

아주 예뻐요
오늘 노랑 나리 크림 두 화분은 옆에 꽃좋아하는 친구들 하나씩 줬어요 귀한꽃 줬다고 좋아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8 나리들이 화분에서 튼실하고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집 나리,백합들도 꽃봉오리가
    통통해지고 있는데 올해는 장마를 피하려나 몰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직 꽃 안핀 나리 백합이 4개정도 남아서 좋아요ㅎㅎ
    보랏빛향기님 나리들아 열일해서 미모 보여주렴
    저도 장마기간엔 복도로 들여놓은 적이 몇번있어요 화분이라 가능하네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8 나리는 양반이죠?
    나아리
    마아님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양반을 여럿 뫼시고 삽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8 머루다래/거제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