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예뻐요
오늘 노랑 나리 크림 두 화분은 옆에 꽃좋아하는 친구들 하나씩 줬어요 귀한꽃 줬다고 좋아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18 나리들이 화분에서 튼실하고 예쁘게 피었네요
저희집 나리,백합들도 꽃봉오리가
통통해지고 있는데 올해는 장마를 피하려나 몰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직 꽃 안핀 나리 백합이 4개정도 남아서 좋아요ㅎㅎ
보랏빛향기님 나리들아 열일해서 미모 보여주렴
저도 장마기간엔 복도로 들여놓은 적이 몇번있어요 화분이라 가능하네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8 나리는 양반이죠?
나아리
마아님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양반을 여럿 뫼시고 삽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8 머루다래/거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