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류 사진방

살아 있었네요.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36 목록 댓글 7

울집도 당나리가 살아 있어요.
당나리 심고 옆에 프록스 심었나봅니다.
플록스가 당나리까지 점령했어요.

플록스 꽃대 올리니 뽑을수도 없고 그냥 버티고 있어줘라.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8 아항 그래도 존재감 나타내주니 넘 고맙네요 ㅎ
    플룩스를 묶어주시는
    방법이 어떨까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가 있는줄도 모르는 집사에게는 꽃이 피는데 애지중지 저에게는 왜 떠나가는건가ㅋㅋㅋ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해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 아름다워요
    백합들도 이쁩니다
  •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24 new 백합들이 미모가 출중합니다.
    분양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