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도 당나리가 살아 있어요.
당나리 심고 옆에 프록스 심었나봅니다.
플록스가 당나리까지 점령했어요.
플록스 꽃대 올리니 뽑을수도 없고 그냥 버티고 있어줘라.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18 아항 그래도 존재감 나타내주니 넘 고맙네요 ㅎ
플룩스를 묶어주시는
방법이 어떨까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가 있는줄도 모르는 집사에게는 꽃이 피는데 애지중지 저에게는 왜 떠나가는건가ㅋㅋㅋ
-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8 음
대단해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 아름다워요
백합들도 이쁩니다 -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시간 26.06.24 new
백합들이 미모가 출중합니다.
분양 받으러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