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류 사진방

레드벨벳 나리

작성자머루다래/거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13

함박꽃님표 레드벨벳 나리예요
얼마나 색이 진한지
완전 심쿵해요
감사합니다^^

뒷태도 예쁘고

앞태도 예쁘고

쪽찌는 나리들은 주황 참나리랑 땅나리가 대기중이예요
몇개 안되는 나리지만 아주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9 깨순이 나리들 모두 예뻐요
    레드벨벳은 진한 색감이 강렬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가 작은데 영양분이 없어 그런지 원래 그런지
    키가 넘 큰거보다 좋은것같아요ㅎㅎ
    색이 검붉은 색이라 더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