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나리 작성자머루다래/거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함박꽃님표 레드벨벳 나리예요얼마나 색이 진한지완전 심쿵해요감사합니다^^뒷태도 예쁘고앞태도 예쁘고쪽찌는 나리들은 주황 참나리랑 땅나리가 대기중이예요몇개 안되는 나리지만 아주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9 깨순이 나리들 모두 예뻐요레드벨벳은 진한 색감이 강렬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가 작은데 영양분이 없어 그런지 원래 그런지키가 넘 큰거보다 좋은것같아요ㅎㅎ색이 검붉은 색이라 더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