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류 사진방

저도 나리들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10

이제 하나둘씩 피어주고 있으니 사진 열심히 찍어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른데 지고나면 연이어 볼수 있어 좋네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20 와 노랑깨순이는 토종같어유
  •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눔 받을때 일본 황금참나리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러니 토종은 아니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일본황금나리랑 우리 토종나리가 비슷해서 구별이 쉽지 않더라구요
    제 노랑이도 일본나리 크림이예요
    저도 이번에 토종 황금참나리 주아 나눔받아 심어놨어요
    나리들 백합들 너무 예쁘고 귀한 당나리도 몇송이나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나리는 벌써 졌어요
    너무 짧게 피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