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나둘씩 피어주고 있으니 사진 열심히 찍어줘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른데 지고나면 연이어 볼수 있어 좋네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20 와 노랑깨순이는 토종같어유
-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나눔 받을때 일본 황금참나리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러니 토종은 아니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20 일본황금나리랑 우리 토종나리가 비슷해서 구별이 쉽지 않더라구요
제 노랑이도 일본나리 크림이예요
저도 이번에 토종 황금참나리 주아 나눔받아 심어놨어요
나리들 백합들 너무 예쁘고 귀한 당나리도 몇송이나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당나리는 벌써 졌어요
너무 짧게 피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