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6일 토요일 (현충일)

작성자머루다래/거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21

현충일이네요
조기 달고 출근해야겠어요

레이스플라워가 자연발아로 앵초 화분에서ㅎㅎ
다른 화분들에도 바글바글해요ㅎㅎ

딸기맨님께서 주신 천사의나팔 삽수 잘 살아서 첫 꽃이 핍니다
옆가게 사장님이 호박꽃이라공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딸기맨/논산 아구 말씀만으로도 감사해요
    겹도 겁나게 이쁘지만 요아이만 키울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6 이 렇게 이쁜애를
    호박꽃으로 보시는
    옆가게 사장님 나빠요^^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06 머루다래/거제 알리움을 파꽃으로도 보는데 예쁘게 봐주세요 이웃인데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딸기맨/논산 이건 호박꽃 닮고 레이스플라워는 당근꽃 닮고 어떤 꽃은 잎이 당귀 닮았다고 호박꽃 당근꽃 당귀 이렇게 불러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