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출석부 올리네요
연일 비는 온다면서
안오니 구라청소릴
듣는거 같어요
비가 절실한데 오늘도
흐리다했지만 해가 날거같어요 ㅎ
물줘가며 수발들었더니
꽃들은 이쁘기만 합니다 ㅎ
자주 꽃방망이
원래 요정도의 색인데
카메라가 밝게 나오네요
장날표 클레마티스
제팬아이리스
얘는 저녁에 찍었더니 흐려요 ~
겨울에 피더니 다시 폈어요 ㅎ
야래향
란타나
까마중 색이 이뻐서 들였는데 이쁘쥬 ^^
스트렙토 카르푸스
풍선초
카네이션해당
꼬마장미들
넘의집 중나리
락스퍼들
차가플룩스
흑종초
와인컵쥐손이
수레국화
사막의촛불 에레뮤러스
터리풀
금어초 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 그쵸 저도 신기해서 저걸 실같은거 5천원주고 샀는데
잘한거 같어요 ㅎ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말입니다...
비온다해서 물안주는데 몇번을 속았네요
오늘은 예쁜꽃사진 대방출이네요~~^^
요즘은 저 터리풀이 잘 안보이더라고요
겹이나 진분홍은 좀 보이는데
하양홑꽃이 더 예뻐보이거든요 ^-^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저도 혹시나 하구
기다리다 역시나 하구 물주는데
물가지고는 연명만
하는거 같어요 ~
터리풀 토종이 역시 이쁘네요
색이 있어도 안개처럼
피어나는 흰색에는 못미치는듯요 ~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08 출석
강원도도 비 온다고 해서 모종들 마구 심었는데
비가 안 와 물 주느라 아주 쌩 고생입니다.
완전 속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공주도요 계속 비가 뜨는데 비가 안오니 구라청이라고
안할수가 없어요 ㅎ
저도 계속 물주느라 몇시간씩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