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8일 월요일에

작성자노랑해당(공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11

오랜만에 출석부 올리네요
연일 비는 온다면서
안오니 구라청소릴
듣는거 같어요
비가 절실한데 오늘도
흐리다했지만 해가 날거같어요 ㅎ

물줘가며 수발들었더니
꽃들은 이쁘기만 합니다 ㅎ

자주 꽃방망이

원래 요정도의 색인데
카메라가 밝게 나오네요

장날표 클레마티스

제팬아이리스

얘는 저녁에 찍었더니 흐려요 ~

겨울에 피더니 다시 폈어요 ㅎ

야래향

란타나

까마중 색이 이뻐서 들였는데 이쁘쥬 ^^

스트렙토 카르푸스

풍선초

카네이션해당

꼬마장미들

넘의집 중나리

락스퍼들

차가플룩스

흑종초

와인컵쥐손이

수레국화

사막의촛불 에레뮤러스

터리풀

금어초 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그쵸 저도 신기해서 저걸 실같은거 5천원주고 샀는데
    잘한거 같어요 ㅎ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말입니다...
    비온다해서 물안주는데 몇번을 속았네요

    오늘은 예쁜꽃사진 대방출이네요~~^^
    요즘은 저 터리풀이 잘 안보이더라고요
    겹이나 진분홍은 좀 보이는데
    하양홑꽃이 더 예뻐보이거든요 ^-^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저도 혹시나 하구
    기다리다 역시나 하구 물주는데
    물가지고는 연명만
    하는거 같어요 ~
    터리풀 토종이 역시 이쁘네요
    색이 있어도 안개처럼
    피어나는 흰색에는 못미치는듯요 ~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08 출석
    강원도도 비 온다고 해서 모종들 마구 심었는데
    비가 안 와 물 주느라 아주 쌩 고생입니다.
    완전 속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공주도요 계속 비가 뜨는데 비가 안오니 구라청이라고
    안할수가 없어요 ㅎ
    저도 계속 물주느라 몇시간씩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