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9일 화요일에

작성자노랑해당(공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7

잔토스테몬 크리산토스
골드판다로 판매된데요 ~

저는 십년 전쯤에
왁스애플로 샀거든요

꽃색도 꽃술기가 막혀요 ㅎ

버닝하트

꽃양귀비

게임콕

제팬아이리스

당근꽃 이쁜님이
나눔하셨는데
몇년만에 분홍이가 나왔네요 ㅎ

흑종초

에레뮤러스
사막의촛불

냉초

환엽치자

박주가리과인데 이름 깜빡요 ㅎ

카네이션해당

레드덴드롱

쥐오줌풀

자하라

중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첨에는 왁스애플 이라고 샀는데
    허브도 저런꽃 피는애가
    있거든요
    암튼 이름도 어려운데 꽃은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
    버닝하트도 제법 잘 크네요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09 노랑해당님댁엔 신기한 꽃들이 많아요~~^^
    이름도 어려운 아이는 속눈썹이 엄청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꽃만보믄 사는지라
    사고 또사기도 하구요 ㅎ
    이제는 어느정도
    파악은되어요 ~
    얘 정말 속눈썹에 반해요 ㅎ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우와 완전 꽃 잔치입니다~
    쥐오줌풀이 다년초인가요?
    너무 예뻐서 뒷산에 가서 몇포기 캐다 심을까? 하구요~
    아 그리고 혹시 자엽좁쌀풀 아직 키우시나요?
    문득 전에 댁에서 보았던 자엽좁쌀풀이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쥐오줌풀 다년생이예요
    얘는 늦게 심어서 늦은거예요
    꽃도 이쁘고 향도 괜찮아요

    네 자엽이 있어요
    보내드릴께요
    근데 가두어 키우셔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