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토스테몬 크리산토스
골드판다로 판매된데요 ~
저는 십년 전쯤에
왁스애플로 샀거든요
꽃색도 꽃술기가 막혀요 ㅎ
버닝하트
꽃양귀비
게임콕
제팬아이리스
당근꽃 이쁜님이
나눔하셨는데
몇년만에 분홍이가 나왔네요 ㅎ
흑종초
에레뮤러스
사막의촛불
냉초
환엽치자
박주가리과인데 이름 깜빡요 ㅎ
카네이션해당
레드덴드롱
쥐오줌풀
자하라
중나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첨에는 왁스애플 이라고 샀는데
허브도 저런꽃 피는애가
있거든요
암튼 이름도 어려운데 꽃은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
버닝하트도 제법 잘 크네요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09 노랑해당님댁엔 신기한 꽃들이 많아요~~^^
이름도 어려운 아이는 속눈썹이 엄청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꽃만보믄 사는지라
사고 또사기도 하구요 ㅎ
이제는 어느정도
파악은되어요 ~
얘 정말 속눈썹에 반해요 ㅎ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10 우와~ 우와 완전 꽃 잔치입니다~
쥐오줌풀이 다년초인가요?
너무 예뻐서 뒷산에 가서 몇포기 캐다 심을까? 하구요~
아 그리고 혹시 자엽좁쌀풀 아직 키우시나요?
문득 전에 댁에서 보았던 자엽좁쌀풀이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쥐오줌풀 다년생이예요
얘는 늦게 심어서 늦은거예요
꽃도 이쁘고 향도 괜찮아요
네 자엽이 있어요
보내드릴께요
근데 가두어 키우셔야 해요